[샤스타데이지맛집] 강화도 유명카페, 내돈내산 마호가니 방문기
얼마 전 우리 집 식구와 군산 여행을 다녀왔다. 군산 여행 중 변산반도 마실길 2코스를 방문하고 싶었는데 일정 상 다녀오지 못한 아쉬움이 크게 남았다. 그래서 서울 인근에서 샤스타데이지를 마음껏 볼 수 있는 곳을 찾기 시작했다. 강화도에 위치한 마호가니, 천안에 위치한 이숲, 파주에 위치한 필무드 중 어디로 갈지 계속 고민하다.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리는 강화도 마호가니를 방문하기로 했다. 우리 집 식구가 인스타에 올라온 강화도 마호가니를 가장 방문해보고 싶어서 선택하게 된 것은 안 비밀 :) 방문하고 나니 '정말 잘 다녀왔다.'라는 생각이 든다. 다른 마호가니 매장에 비해 음료와 디저트 값이 조금 더 비싸다고 들었지만 5월 말 샤스타데이지를 마음껏 볼 수 있었던 것으로 충분했다.
마호가니 강화점
-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44번길 19
- 전화번호: 032-937-9002
- 영업시간: 10:30 - 20:00(토, 일, 공휴일의 경우 21:00까지 영업)
- 주차: 주차 가능(1,2 주차장) 하며, 카페 이용 시 별도 주차비 없음
- 노키즈존(도레오레는 아이와 함께 이용 가능)
집에서 1시간 50분쯤 걸려서 도착 한 마호가니에는 평일 오후 2시 30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이 많았다. 마호가니 카페 입구에는 지도가 있었다. 마호가니 카페 옆에 도레도레가 있고, 야외정원에서도 데이지를 볼 수 있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왔는데 그 외에도 둘러볼 장소가 많아 보였다.
입구에서부터 펼쳐진 데이지 꽃에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다. 블로그 후기에서 확인 한 것처럼 야외에는 비료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실내에 앉기로 했다. 1층에는 빈자리가 없었고 2층으로 올라가 중앙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2층 좌석 중 통유리창을 바로 바라보는 좌석이나 1층 실내에서 정원을 바라보는 자리가 가장 인기 있는 것 같았다. 우선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내려가 빵과 음료를 주문했다. 크루아상이 맛있다기에 카야 크루아상과 케이크 중에서는 도레오레 시그니처인 무지개 생크림 케이크, 말차라테, 아몬드 크림 콜드브루를 주문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오트밀 라테를 꼭 주문해 보고 싶다.
야생 정원을 꼭 놓치지 마세요.
마호가니 카페 앞 정원을 지나 야생 정원을 향해 걸었다. 야생 정원은 카페 앞에 비해 훨씬 한산해서 데이지 꽃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 꽃이 카페 앞 정원에 비해 많지 않았지만 데이지 꽃을 누리기에는 충분했다. 야생 정원을 올라와 세렌디피티 전시장에서 정곤 작가님의 작품을 보았다. 꽃도 보고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도 즐기고 전시까지 관람한 오늘은 정말 계탄 날 같았다.
도레오레 카페까지 한 바퀴 돌아보고 우리 집 식구와 귀가했다. 퇴근 시간과 겹쳐 집까지는 2시간 30분이 걸렸지만 변산반도 마실길 2코스를 방문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기에 충분했다. 다음에는 수국과 핑크 뮬리를 보러 마호가니 강화점에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다. 샤스타데이지 꽃을 보고 싶다면 마호가니 강화점 방문을 적극 추천한다.